[키움OpenAPI-W] C#을 이용한 시스템트레이딩 – 프로젝트 생성

kfopenapi

새로운 프로젝트 생성 파일 → 새로만들기 → 프로젝트를 클릭하여 프로젝트 마법사를 실행합니다. 그 다음 Visual C# 템플릿에서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후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 합니다. 여기서는 KiwoomOpenAPIW-Sample로 프로젝트명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.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으면 이제 Kiwoom OpenAPI-W 라이브러리를 프로젝트에 참조하도록 해야 합니다. 도구 → 도구 상자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.

Continue reading


[MT4/EA] 시스템트레이딩 PIPKeeper

world-of-systemtrading[1]

위 데이터는 메타트레이더4용으로 개발된 핍키퍼(PIPKeeper) 시스템트레이딩 소프트웨어입니다. 사실 이 시스템트레이딩(EA)의 개발완료시점은 2014년도 초반으로 기억합니다. 뛰어난 수익률과, 매우 낮은 DD(원금대비 손실율), 그리고 놀라운 ProfitFactor까지 솔직히 개발후 전략테스트 결과를 보았을때 무지 흥분한 기억이 납니다.

Continue reading


자전거 낙차 사고

resize_IMG_1707

자전거 혼자 타기 일주일~~ 유등천의 평지만 달리거나 길어봤자 20km 이내의 라이딩에 조금씩 지루해던차에 그룹라이딩을 하면~~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왕복 65km 피발령 라이딩에 참가했습니다. 결과는 초보로서는 따라갈수 없는 스피드에 민폐를 끼치고 싶지 않은 마음가짐으로 달리다가~~ 내릭막 도로 가장자리의 모래에 슬립~~ 날라가버렸네요.

Continue reading


자전거 거치대로 자전거 정리~

IMG_1687

아이들 자전거 2대, 와이프 하이브리드 자전거, 개인용 자전거 이렇게 4대가 되니 엄청 현관이 어수선~ 깔끔하게 정리할 방법이 없을까 해서 찾다 찾다 자전거 거치대를 쇼핑몰에서 구매해 깔끔 하게 정리해버렸습니다. 제가 구매한 제품은 “크랭키 실내 자전거 보관대”이며 가격은 추가 거치용품 및 배송비 포함해서 44,000원 깔끔해진 현관을 보면 뿌듯하네요 ^^

Continue reading


로드바이크 입문

2014년식 엘파마 레이다 ES5800

와이프 하이브리드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사러왔다가 급 질러버린~~ 로드바이크~~ 2014년식 엘파마 레이다 ES 5800~~ 이거 사고나서 인터넷에 인증글 올렸다가 호구되었습니다 ㅠㅠ 뭐~~ 생각하기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열심히 탈라고요 ㅠㅠ P.S. 뽐뿌 자전거 포럼에서 호구되어버린 제 인증글 ㅠㅠ http://ppomppu.co.kr/zboard/view.php?id=bike&no=328472

Continue reading


2015년 친구들과 두번째 필리핀 라운딩

IMG_0291

벌써 올해만 두번째로 친구들과 필리핀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. 5월경에는 여행패키지로 가서 엄청 머나먼 시골까지 다녀왔었지만~~ 이번에는 필리핀에 수출사업을 하는 친구덕에 필리핀 협력사분께서 차량을 제공해주고 골프장도 예약을 해주셔서 아주 아주 편했네요 ^^ 친구들아~~ 내년에도 또 같이가자~~ ^___^

Continue reading


제네시스DH 질러버렸어요

genesis

솔직히 지금타던 2009년식 포르테도 6년타고 4만도 못탔는뎅 ㅡㅡ; 결국 주변의 시선으로 기변하고 말았네요.. 처가댕겨오고 나서 저녁에 받을수 있게 해달라고 딜러에게 이야기 했는데 공항에서 도착하자마자 딱~~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. 근데 차가 너무 조용하니 타는재미는 좀 줄어드는듯 ㅠㅠ 스포츠모드로 팍팍 밟고 다녀야 겠네요 ^^

Continue reading